5월 6일 다문화인색개선 프로젝트 3회차 수업이 있었어요~^^
[우리 가족 댄스 첼린지]라는 제목의 댄스 수업으로
K-문화를 접해보는 시간이었어요
댄스뿐만 아니라 우리가족이 추는 댄스를 영상으로 녹화까지 해보았답니다.
5월 6일 다문화인색개선 프로젝트 3회차 수업이 있었어요~^^
[우리 가족 댄스 첼린지]라는 제목의 댄스 수업으로
K-문화를 접해보는 시간이었어요
댄스뿐만 아니라 우리가족이 추는 댄스를 영상으로 녹화까지 해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