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미소 재가실버센터 봉사활동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봉사활동 중 하나인 


밝은미소 재가실버센터에 봉사활동을 갔다왔어요


어르신 손 맛사지도 해드리고 매니큐어도 발라드리며

도란도란 말동무도 해드리고

이미용도 해드렸답니다. 


알록달록 이뻐진 손톱에 환한 웃음이~~ㅎㅎ

dfdf8596d1d0b.png

410ee0a224c5c.png

ae93f49bbcb05.png

2b246bbbe2335.png


e85729fbcaae8.png

a4427ffacf296.png

18a415502badf.png

29b511836372d.png

7d894d7a234fc.png


36b07948bd296.png


e62f821200417.png

931ef20007cef.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