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밑반찬 나눔활동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독거노인" 안녕 캠페인  중 하나인

밑반찬 플러스원 지원을 하고 왔어요~^^


정성스럽게 만든 밑반찬과 손편지를 전해드리며

안부도 묻고 소담소담 이야기 상대도 해드리고 왔네요


6c9b410609057.jpg

08275bfe59944.jpg

dc2583d88cb6d.jpg

18cde1d39e5db.jpg

92e1ecf07b72d.jpg

e6500a498195c.jpg

a5c7792a5c15e.jpg

43caae82e39e6.jpg

10a1d290a5889.jpg

      89ea5e1e6edc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