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무마켓 소식

4월 무마켓이 

카페하나 3층에서 열렸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직접 뜨신 가방도 파시고

대박 맛난 반찬에

특히 이번달은 메추리를 파시는 사장님이 계셔서 

아이들에게 인기 짱이였답니다.


7f93bffec2c80.jpg

c7940ac2d3c61.jpg

d8d8b27fc60b4.jpg

44eda0da30879.jpg

b1c10e0b01b9a.jpg

dec33bd73d128.jpg

85652cf153d69.jpg

68588ef61b0bb.jpg

7f824112bc0e7.jpg

fb2b9b8e5fb82.jpg

53b1ca7807ecb.jpg

6e1ef89347646.jpg

7e652fdac9a8d.jpg

3dd88f90223ef.jpg

d39be22019398.jpg

4f55700a49cad.jpg

5eddefcce8123.jpg

2f8283c6087cd.jpg

995bcb95b41ef.jpg

02b2a21f098bc.jpg

25ccde15ce5a9.jpg

fbfc3d5f54e33.jpg

06c150d878d42.jpg

0f20564f32b33.jpg

167629307ecde.jpg